본문 바로가기
여행 기/익숙한풍경 화

떠나요 경주! 가족과 함께 ~! (in 2017)

by seungeuni531 2020. 8. 30.

2017....무슨 일이 있나

몇년에 1번 갈까말까한 가족여행 2탄

언니네 회사 숙박권 쓸겸 경주로 출발

 

중간 휴게소....오마니는 사진찍는 게 너무 재밌으신거지요...? (제 나이도 생각해 주소서)

칙칙폭폭

2박은 한옥호텔인 "황남관" 에서 묵기로 했당

따뜻한 느낌이 물씬나는 숙소~ :D

분위기....왜 이렇게 이쁜거죠...? 낮에도 밤에도 호텔 안에서 가족사진 찍기 바쁨ㅋㅋㅋ

012
황남관 (feat. 끝나지 않는 사진찍기)

 

숙소에 대충 짐을 풀고

오늘은 첨성대 → 안압지 2곳을 갈 예정!

다 숙소에서 걸어서 다닐만한 거리고 날씨도 진짜 그뤠잇!

오랜만에 첨성대 앞에서 언니랑

마침 핑크뮬리가 막 우리나라에 들어와 인기를 끌 때

아직 자리를 잡은 건 아니기도 하고 사람들이 몰려서 많이 밟혀 있었어도

예쁘긴 하구나 (이 외래종 놈아ㅋㅋㅋ)

01234567
처음보는 핑크처리에 사진폭탄

큰길 쪽으로 나와 조금 걷다보니 안압지가 나왔다

특별해 보이지 않아도 특별한 아름다움이 느껴진다

물에 비친 풍경이 파란 하늘과 더해서 왕이뿌다

그래서 우리도 사진 100장 찍기ㅋㅋㅋ

주변에 전문 사진사분들이나 사진 동호회 분들이 좋은 자리 하나씩 잡고 사진기 세팅해 놓으셨다 (아마 밤되면 더 예쁜듯)

012345678

그래서 슬슬 추워지지만 우리도 대기

중간중간 계속 사진찍기ㅋㅋㅋㅋ

엄마가 예쁘게 나왔다는 내사진.....정말인가요.....? 어무니요.....

정신차려 이 사람아

그리고 진짜 예뻤던 야경 (feat. 파노라마)

피곤하니까....이제는 숙소로!

밤이되니 첨성대도 분위기가 철철

허허벌판에 화려한 조명에 나홀로이 감싸지고 있는 것 뿐이지만

나 누구지?


풀리지 않는 미스테리

지도를 보니 석굴암, 불국사는 코오롱호텔하고 더 가까웠는데...?

 

무틀 이튿날

석굴암, 불국사는 엄빠의 추억의 장소:D~

0123456
석굴암에서 찰칵찰칵 ( → 옆으로 넘기기)

꼭대기에서 가족사진 한 컷

엄마가 찍어준 오씨 3인방

불국사 닫을까봐 부랴부랴 이동

 

경주는 중학교 수학여행 이후로는 처음인데

다 커서 보니 불국사 포토존

이리봐도

저리봐도 넘나 이쁘당

그래서 떠나지 못하고 계속 가족사진 찍기 ㅋㅋㅋ

012345

애초에 언니는 시장을 너무 좋아해....

등갈비, 곱창.. 시장에서 간단히 야식도 챙겨먹습니당 :D


황남관 바로 근처, 천마총이 안에 있는 대릉원경주시 사적공원

아쉽게도 천마총은 공사중~

그래도 한가로이 산책하듯 즐기는 하루

( ↓왜 슬라이드는 사진 크기 편집같은 게 안되는가)

01234

화창화창 ~

싱그럽군! (날씨가)

터질듯한 프로 볼살러

또 전문사진기 조작중인 사람 뒤에 가서

포토존 스틸 ㅋㅋㅋㅋ거저먹는 스팟존 정보 (감사합니다)

01234
가족사진은 늘리기 좋은 경주

그리고 마지막 1박은 언니네 회사 숙박권 쓰러 코오롱호텔로 ~

전경이 좋군요?

호텔 앞 홀쭉이 거울...그래요...이렇게..제발...

아니요....살은 알아서 뺄테니까.....다리나 늘려줘요.....


마지막날 ~ 이제는 상경해 보아욥

경상북도산림연구원에 잠깐만 들렀다가 ~ 풀떼기 천국

힐링 스팟 아니겠어요?

여기도 있는 포토존ㅋㅋㅋㅋ

근데 진짜 사진 너무 잘 나왔오 (굿!)

날씨도 좋고, 공기도 좋고

012345

내 최애 3인방 사진 get  :P~

 

너무 빡시지도 않고 볼거리도 많아 좋았던 경주

다만....맛집은 없오요.....

다음엔 경주월드.....가고 싶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