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기/일상풍경 화

제주, 신혼여행 중 갈대밭 스냅사진 찍기 :D

by seungeuni531 2022. 12. 13.

블라썸 제주스냅

네이버를 통해서 예약해서 진행한 제주 스냅사진~

 

결혼사진에 야외사진이 없었는데

너무 만족시럽다~

 

처음 만난 장소는

약간.....허름한 느낌도 없잖아 있었지만...

 

스튜디오때도 그렇고

상관없이 촬영하시는 분의 실력으로 잘 나온다 ㅋㅋㅋ

(장소가 중요한 게 아냐...)

 

11월이라 갈대밭을 배경으로 해서

보통 사진은 누런편 ㅋㅋㅋ

 

캐주얼복을 입고와서

재미난 요소를 섞어서 자세도 잡아주셨다 ㅋㅋㅋ

뭐......망한 사진도 많지만....

 

뒷모습, 옆모습, 앞모습, 마주본 모습, 갸우뚱한 고개....

같은 위치에서 백만번 바뀌는 포즈들...

포즈란...다양한 것이다...

 

 

점점 지쳐가는 입근육

ㅋㅋㅋㅋㅋㅋ

 

무튼 별의별 장면으로

만족스러운 경험이다

 

평상시라면 절대 신청안하겠지만

가끔 가족이나 연인끼리

스냅을 찍어도 나쁘지 않을 거 같다

 

스튜디오와 다르게

원본비를 요구하지도 않고

5장까지 보정도 해주신다.

 

1시간에 12만원이니

둘이 찍으면 6만원이지 뭐...ㅋㅋㅋ

가성비, 가심비도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