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기/익숙한풍경 화

10년 마침표, 신혼여행기:-D (in 2022, 제주 4/6)

by seungeuni531 2022. 12. 12.

2022.12.12 - [여행 기/익숙한풍경 화] - 10년 마침표, 신혼여행기:-D (in 2022, 제주 2/6)

2022.12.13 - [여행 기/익숙한풍경 화] - 10년 마침표, 신혼여행기:-D (in 2022, 제주 6/6)

 

당연하게도 어른들께 올릴 갈치를 사러왔다 ㅋㅋㅋ

무려 44만원이나 썼다...

주르륵 맛있으면 됐어....

 

그리고 우린 받아줄 사람이 없어

직접 먹으러 왔다 ㅋㅋㅋ

제주색달식당에서

갈치조림하고~ 갈치튀김을~

갈치튀김도 고소하고 맛좋은데

저게 다 갈치는 아니라는 점 :D...

직원분이 직접 찍어주신 베테랑스러운 사진 ㅋㅋㅋ

 

갈치튀김

 

언젠가 한번은 와보고 싶었던 카멜리아힐

하지만...동백시즌이 아니다 ㅋㅋㅋ

조금 이르지만 아쉬운대로...

이때 결혼한 내 잘못이지...

012345678910
카멜리아힐  (넘겨보기, 11장)

 

힙스터신가?...

무튼 인스터광처럼 사진찍고 계신분에게 사진 부탁

광량이 미쳤다 ㅋㅋㅋ

 

그래도 갈대시즌이라 다행이다

가을정원에 오니까 갈대, 핑크뮬리로 잘 꾸며놓으셨다.

 

예전에 팜파스 보러 청산수목원에 가고 싶었는데

여기에도 있네?

이쁘다 이뻐 :D

팜파스에 파뭍혀서 :D

 

카멜리아힐에서 우리↓

더보기

 

01234567891011121314

 

카페는 추천도 받고, 카멜리아힐하로 멀지 않은

커피맛이멜로

 

네이버에 주소도 잘 안뜨고

주소를 아예 받아 갔는데

사실....글쎄...커피맛을 잘 모르나

잘 모르겠다 ㅋㅋㅋ....

아메리카노를 안마셔서 그런가?....

 

숙소를 에어비앤비로 잡은 곳으로 옮겼다.

"모모별장"

주차도 잘 되어 있고,

옆에 전기차 충전하는 것도 있는 거 같다.

내부는 말해 뭐해 :D

0123456
모모별장, 옆으로 넘기기 7장

 

저녁은 저렴하면서도

특색있게 먹어보기 위해

보말칼국수를 먹으러 왔다

 

 

내부가 묘하게 레트로~

 

금능제면소에서는

보말칼국수, 보말죽, 납작고기(?) 이렇게 세트로 맛볼 수 있다.

거기에 궁금해서 거북손도 먹었더니......

저렴한 가격에서 멀어졌다 ...ㅋㅋㅋ

귀여운 금능제면소 미니어쳐 ㅋㅋㅋ

 

내부에 있는 레트 가구, 거울


스튜디오때도 야외촬영도 없고

신혼여행기간에 누가 둘 사진 찍어주기도 어려우니

스냅사진을 신청해서 갈 예정 :)

 

 

점심은 또...가볍게 먹어보자고

해녀스낵에 와서 해물라면을....시키려고 했는데....

바다전망 해녀스낵

 

호식이 컨셉사진 ㅋㅋㅋ

 

전복주먹밥, 문어튀김까지 시키니....

라면집에서 4만원이 나왔다...

이상하다..이상해...

 

해물라면
전복주먹밥
문어튀김
감귤주스

 

다 먹고 나오는데

일끝내고 나오시는 해녀분들 발견

주변에서 얼쩡거리다가

일감 끌어올리는 거 도와드리고

막잡은 소라맛을 봤다

개이득...넘 맛있엉...넘나 신선

 

점심먹고

스냅사진시간까지

시간이 남아서 간

스누피가든

반전으로 호식이는 스누피를 보지 않았다 ㅋㅋㅋ

 

관람중에 내 성격이랑 너무 비슷한 샐리 브라운 내용 발견 ㅋㅋㅋ

알게 뭐람?

 

거울이 있다는 건

둘이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거야 :)

근데 왼쪽 거울에 비친 아주머니가 너무 무섭구나

 

 

귀여운 스누피

 

나만 캐릭터 따라하기 ㅋㅋㅋ

 

그리고 누가봐도

가장 명소같은 곳

사람들이 줄 서있다면....거기가 명소죠

 

근데 또 진짜 이쁘고 멋있게 나오긴 함

 

스냅사진 : 블라썸 제주스냅

 * 사진사 분이 넘 착하시면서 적당히 유머러스 하시고

   잘 찍어주신당

2022.12.13 - [생활 기/일상풍경 화] - 제주, 신혼여행 중 갈대밭 스냅사진 찍기 :D

 

저녁은

역시 제주에 왔으면 한번정도는 회를 먹어줘야 한다.

이상하게 횟집이 문 연곳도 별로 없고

그래서 그런지 연곳은 다 만석이다.

근처 제주광어천국에는 이상하게 사람이 없지만

그래도 맛을 본 거로 만족한다.

 

바로 옆에 있는

호텔샌드 카페

생각없이 들어갔는데

시크릿비치처럼 바다랑 연결 되어 있다.

밤바다 멍도 야무지게 완료 :D

 

스누피가든 더보기 ↓

더보기
012345
가로 6장
0123456
세로 7장

 

스냅사진에 시간이 너무 촉박해서

스누피가든을 막판에는 달려나오듯이 했지만

생각보다 좋은 전시!

 

스냅사진도 처음해봤는데

결혼식 후에 해서 그런지 웃는게 스튜디오 촬영보다는 나았다 ㅋㅋㅋ

 

갈곳도 전날 후다닥 대략 짜놓고

음식점도 카페도 네이버 지도로 대충 찾았는데

거의다 성공적이여서 만족도가 꽤 높은 나날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