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기

남은 유화물감으로 마트료시카 꾸미기 :-)

by seungeuni531 2020. 7. 18.

 

지난 유화그리기 키트를 끝냈을 때 어무니도 막 끝내셨더랬다

그랬더니 남은 유화물감이 넘쳐

이걸 처리하려고 시작한 마트료시카 러시아인형 꾸미기

 

인터넷을 뒤져서 꾸미기용 마트료시카 러시아인형 DIY를 구매

고급용으로 샀는데도 사포질이 필요하여

열심히 다듬었다

사포질 끝난 마트료시카

창의력이 제로이므로 열심히 뭘 그릴지 서칭

그래 결정했어 :D 스펀지밥과 내 사랑 가오나시

나름의 도안을 그려본다

내가 막 그리고 있는 줄 알았겠지만

나름의 계획이 있는 걸 보고 다들 놀란다........

너....나름 계획이 있구나...? 나름...?......


가오나시 5종 마트료시카 완성

웃는 가면으로 변하다가 입에서 금나오는 것으로 마무리 (금나와라 뚝딱)

...ㅋㅋㅋㅋ 사람들이 징그럽대요.....히릿....:P

가오나시 개인컷 ㅋㅋㅋ↓

더보기

 

우울한 첫째
그나마 나은 둘째
살만한 셋째
얄미운 넷째
금뽑는 기계 다섯째

은근 까다롭고 힘들었던 스폰지밥 패밀리

뭉친부분을 멀리서 보면 나름 퀄리티가 좋아

분양이 빨리 되었다 ㅋㅋㅋ 하 예쁜 쓰레기를 안고 살아갈 뻔

 

2월에 시작한 게 점심시간만으로는 생각보다 오래걸려

지루해서 집으로 가져와서 끝냈다

파인애플집-스폰지밥-징징이-뚱이-플랑크톤

 

스폰지밥 패밀리 개인컷ㅋㅋ↓

더보기
파인애플 집~
명암에 공들인 머리채
파인애플 집주인
뚱한 징징이
안뚱한 뚱이
누덕누덕 플랑크톤

 

어찌저찌 다하고 코팅제까지 쓱싹~

그리고.....목적과 너무 다르게 유화물감은.....거의 줄지 않았다 ㅋㅋㅋㅋ

다시 남은 유화물감

이럴꺼면 왜 시작했나.....ㅋㅋㅋ

좋은 경험했다....ㅋㅋㅋ....마트료시카 꾸미기도 내 취미는 될 수 없던게지

유화물감...미련두지 말고 이제는 버리자...